남자쇼핑몰 어떤곳이 좋을까?

남자쇼핑몰 결국 좋은 곳은 어떤 곳일까?

모든 사업에는 가장 중요한 ‘본질’이 있다고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운영중인 남자쇼핑몰의 가장 중요한 ‘본질’은 무엇일까? 라는 고찰을 하게되었습니다.

남자쇼핑몰

남자쇼핑몰 본질은?

남자쇼핑몰 본질은 무엇일까?

성공한 사업가들은 소비자의 불편함 해소와 그들을 만족시키는 과정을 가장 중요한 본질이라고 공통적으로 말합니다.

매출과 본인이 가져가는 수입에 매몰되어 비싸게 판매하고 많이 남겨먹으려고 하는 인간 본성의 욕심 때문에 대부분 망하게 된다는 것이지요

남자쇼핑몰 7년째 운영중입니다. 저도 한 때 매출을 높이기 위해 판매가를 높게 측정하는 등 마진율에 집중했었던 과거가 있습니다.
결과는 희망하던 바와 반대로 흘러가더군요

나의 경험과 생각으로 판단하지 말고 성공한 사람들의 책과 영상으로 배우고 참고하여 결정하기로 마음먹고나서 뒤늦게 깨닫게 된 것이 바로 ‘본질‘ 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남자쇼핑몰의 좋은 서비스와 만족, 즉 본질은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의류를 제공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자쇼핑몰 elrook

남자쇼핑몰 청청셋업

남자쇼핑몰 erlook 어떻게 운영해야할까?

다양하고 많은 남자쇼핑몰 들이 있습니다.

각자의 감성과 스타일이 다양하지요

제가 남자쇼핑몰 운영하면서 느꼇던 부분은 결국 판매량이 많아지면

직원들을 고용하여야하고 그러한 인건비 등이 판매가에 함께 측정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유명한 쇼핑몰들을 보면 사진이 무척 예쁩니다.

팬션, 카페, 스튜디오 등 공간을 대여하는 것이지요

카페 같은 경우 예쁜 카페는 사람들이 많기에 촬여이 힘들어 보통 펜션, 스튜디오를 대여하여 촬영을 하게 됩니다.

저희도 한 때 스튜디오 대여비로만 50만원 이상의 고정지출이 발생되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촬영해주는 사람, 찍히는 모델 2인이서 촬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건비가 최소 2명분이 발생되게 되지요

이러한 모든 과정 속 지출과 인건비가 판매가에 책정되어 높은 판매가가 형성되는 딜레마가 있더라구요

남자쇼핑몰 어떻게해야 판매를 낮출 수 있을까?

결국 소비자에게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일 터인데 어떻게하여야 판매가를 최대한 낮출 수 있을까 라는 고민 끝에 최소한의 인력과 공간으로 촬영하자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직접 가벽을 만들어 인테리어하고 촬영 배경을 만들고 사진의 미적 요소는 낮아지겠지만 2인 촬영이 아닌 1인 촬영으로 다른 한명은 포장 작업으로 최대한의 효율성을 가지고 판매가에 불필요한 지출을 포함시키지 않고 타 남자쇼핑몰 보다 더욱 저렴한 판매가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남자 쇼핑몰 ERLOOK는 완벽한 업체가 아닙니다.

단지 ‘본질’에 입각하여 판매자가 합리적인 판매를 판단하는 것이 아닌

구매자가 합리적인 구매라고 생각들 수 있게끔 부단히 개선하고 그 노력이 제품에 얼룩 묻어가길 바랄 뿐입니다.